즐거운 목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목요일이 되면 주말권에 들어선 느낌이 들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ㅇㅇ 아메바 맞음)

ㅋㅋㅋㅋㅋ

 

기분 좋으니까 저희 동네 맛집,

 봉루아 소개할게요.

 

원래 빵집이 있던 곳이었는데

얼마 전 베트남 쌀국수 가게로 새단장했더라고요.

 

분명 맛집 불모지였는데..

 

이제 곧 떠날 동네라서 그런지

요즘들어 좋은 곳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크흡....

프랜차이즈 쌀국수도 좋아하지만

고수가 팍팍 들어간 현지 맛을 가장 좋아하는 저는,

반신반의 하며 가본 곳인데

의외로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해장 제대로 했쟈냐요.. 히히

일단 메뉴판은 요렇게 생겼어요.

무심한 듯 쓰여있는 메뉴.

전 날, 야무지게 소주를 뿌셨던지라..

고수 팍팍 들어간 쌀국수가 정말 땡겼었거든요.

쌀국수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스프링 롤도 따로 주문했는데,

푸짐하게 나와서 기분 좋더라고용. ㅎㅎ

 

소고기 쌀국수 5,800원

봉루아 월남쌈 4,800원

 

가격 완전 혜자롭죠?

 

 

이 때 봉루아에 완전 반해서

부모님이랑도 가고

친구, 남자친구도 데리고 가서

메뉴판에 있는 모든 음식을 먹어봤는데요.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고요.

 

혹시나 보라매 쌀국수 봉루아 찾게 되시는 분,

아무거나 드셔도 프렌차이즈 쌀국수랑 확연하게

다르고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을거예요.

 

 

너무 안 유명해졌음 좋겠는..

단골이 올립니다 ㅋㅋㅋㅋ

 

 

Posted by 우현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