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는 맛집이 없다고.. 항상 얘기해 왔었는데,

아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할 곳은 보라매공원 삼겹살 맛집 월화고기입니다!

이 곳은 생산부터 유통, 공급까지 모두 직접 관리하는 곳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1등급 이상 친환경 돼지고기를 특허받은 숙성 노하우로 숙성한

먹거리 X파일 인증 착한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직접 유통을 통해 전국 축산물 품질평가대상 대통령상(대상)을

수상한 농가의 돼지고기를 접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

저희 동네에서는 그래도 보라매 삼겹살 맛집으로 통하는 곳이에요 ㅋㅋㅋ

이 외에도 각 계절별로 수확되는 제철 식재료를 선정해

식탁에 내고 있어

항상 신선한 계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실제로 각 계절별로 밑반찬이 다르게 나와요*

실내도 굉장히 널찍한 편이라 가족, 단체모임, 회식 등의 목적으로

가기도 좋은데요.

2,3층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14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용

(주차는 22대까지 가능하답니다.)

저는 갈 때마다 늘~ 항상 삼겹살만 고집했는데,

엄빠는 한우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이 날은 제가 쏘는 날이었기에.. ㅋㅋㅋㅋ

한우는 쳐다도 보지 않고 삼겹살2+목살1 주문했답니다.

요게 기본 상차림입니다!

계절별로 밑반찬이 조금씩 달라지는데

딱 하나 달라지지 않는 게 있어요.

그것은 바로, 불판 안에 들어가 있는 대파김치.

대파김치는 언제 가도 항상 한결같이 나오더라고용.

간이 세지 않아 정갈한 맛이 느껴지는 월화고기 밑반찬.

고기류와 먹기 딱 좋은 정도예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기가 나왔어요! ㅎㅎ

전문가가 아니어도 한 눈에 느껴지는 고기 때깔이

참 좋지 않나요? ㅋㅋㅋ

그대로 굽굽-

 

구울 때도 선홍빛을 띄는 게 정말 맛있어 보이지요?

침 꼴깍-

월화고기 직원 분이 맛나게 구워주셨는데,

이 곳 고기는 바짝 익혀먹지 않는 게

더 풍부한 육즙을 느끼며 먹을 수 있다고 미리 안내해 주시더라고요.

 

소고기가 아닌 돼지고기는 바짝 익혀 먹어야 한다는 편견이 있던 저인데,

한 번 시도해 보니.. 말 듣길 잘했습니당 ㅋㅋㅋㅋ

넘나 맛있는 것.. ☆

한동안 말 없이 먹다가, 흐름 끊기면 안되니까 ㅋㅋ

연이어 삼겹살 2 추가 주문하면서

물냉, 비냉도 추가했답니다 :)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대충 먹었더니 힘도 없었는데

고기가 들어가니 다시 생기가 돌더라고요 ㅋㅋㅋㅋ

역시 고기가 짱이얌>.,<

 

 

보라매공원 삼겹살 맛집 월화고기!

후회 안 하실거예요!

 

 

 

Posted by 우현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