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금요일이네요~~

올해는 유독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이게 마냥 기쁘지만은 않은게,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낸 시간들이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만 콕 박혀있으면서

시간을 빼앗긴 기분이라 영.. 별로네요 ㅋㅋㅋ

 

친구들 사이에서 들개로 통하는 저는..

요즘 참 우울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코로나블루 걸리기 전에

지난 가평 캠핑여행이라도 끄적여볼까 합니당. 호호

노을이 정말 예뻤던 가평 캠핑장.

 

시끄러운 도시에서 바쁘게 생활하다

가끔 캠핑장을 찾으면 굳이 무얼 하지 않아도 힐링되고

정신도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캠핑장에서 구워먹는 고기는 말 안해도 아시쥬?

사진보니까 더 가고싶어지네용.. ㅋㅋㅋㅋ

 

집에 콕 박혀서 불금 보내자구욧!

 

 

 

 

 

 

 

Posted by 우현경
,